UPDATED. 2024-03-28 18:49 (목)
뮤지컬 '리틀잭' 정민·김경수·김히어라 등 캐스팅 공개… 7월 공연 시작
상태바
뮤지컬 '리틀잭' 정민·김경수·김히어라 등 캐스팅 공개… 7월 공연 시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리틀잭'이 본 공연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리틀잭'은 황순원 작가의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 한 스토리로 주목 받았다. 이 작품은 '소나기'를 모티브로 하고 1967년 영국의 밴드 '리틀잭'의 보컬 잭과 그의 전부가 된 줄리의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한다.

뮤지컬 '리틀잭' [사진= HJ컬쳐 제공]

뮤지컬 '리틀잭'의 잭 역할에 배우 정민, 김경수, 유승현, 김지철이 캐스팅 됐다. 또한 줄리 역은 랑연, 김히어라, 한서윤이 트리플로 캐스팅 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리틀잭'은 지난 공연에도 참여했던 배우들 뿐 아니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까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우들의 연기 뿐 아니라 4인조 밴드가 보여 줄 음악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마치 콘서트 무대를 보는 듯한 뮤지컬 '리틀잭'의 특별한 앵콜 무대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식으로 연출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뮤지컬 '리틀잭'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