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신고은 누구? 귀여운 외모의 베이글 몸매 뮤지컬 '빨래'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겸 가수
상태바
신고은 누구? 귀여운 외모의 베이글 몸매 뮤지컬 '빨래'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 겸 가수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1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뮤지컬배우 겸 가수 신고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고은은 지난 2011년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Pop’로 데뷔했다. 이후 예능 ‘MU TALK’, ‘내일ON’, ‘섹션TV 연예통신’ 등에 출연해 진행과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뮤지컬배우 겸 가수 신고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 신고은 SNS]

신고은은 뮤지컬 배우로서 활약했다. 신고은은 뮤지컬 ‘오싹한 연애’, ‘궁’, ‘빨래’에 출연해 연기력과 가창력 등 다양한 재능을 뽐냈다. 

신고은은 큰 눈망울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녔다. 특히 신고은은 귀여운 눈웃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였다. 신고은은 자신의 SNS에 셀카와 일상 사진 등을 올려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또한, 평소 신고은은 SN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신고은은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아래 '봄이 막 온까 내가 또 막 심장이 두근두근하니까'라는 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