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패션Q] 채수빈, '역적' 밖 일상 패션? 다양한 디자인의 블라우스 선택
상태바
[패션Q] 채수빈, '역적' 밖 일상 패션? 다양한 디자인의 블라우스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사극 작품을 통해 다양한 한복 패션을 선보이던 채수빈의 일상 패션을 어떨까?

최근 채수빈은 SNS 활동을 통해 자신의 일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자연스러움이 드러나는 채수빈의 일상 속 모습들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채수빈이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그의 평소 패션 역시 함께 주목받고 있다. 채수빈은 여성스러움이 더해진 패션부터 편안함이 드러나는 패션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채수빈 [사진= 채수빈 SNS]

특히 최근 채수빈은 따뜻한 날씨에 알맞은 셔츠와 블라우스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채수빈이 선택한 블라우스와 셔츠들은 대부분 일정한 패턴이나 플라워 프린팅이 인상적인 디자인이다. 특히 돋보이는 넥 라인과 소매 라인을 통해 여성스러움을 가미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채수빈은 블라우스나 셔츠를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며 긴 머리를 묶어 올리는 선택을 하고 있다. 다양한 방식으로 머리를 묶어 올리며 채수빈의 목 라인이 더욱 돋보이고 있기도 하다.

이외에도 채수빈은 통이 넓은 바지나 끈 원피스 등을 블라우스·셔츠와 함께 매치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