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패션Q] 박보검, 광고 속 패션? 소년같은 모습부터 남성미까지
상태바
[패션Q] 박보검, 광고 속 패션? 소년같은 모습부터 남성미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박보검은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다른 매력이 담긴 캐릭터를 연기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보검의 색다른 매력은 작품 속 뿐 아니라 TV광고나 지면 광고 촬영 등에서도 드러난다.

배우 박보검은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 출연하고 있다. 박보검은 광고마다 어울리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작품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박보검 [사진= 코카콜라, LF TNGT 제공]

청량함과 시원한 느낌이 더해진 음료 CF에 출연중인 박보검은 편안한 느낌이 더해진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레드 컬러의 나그랑 티셔츠, 편안하고 활동성 좋은 청바지를 매치해 소년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의류 광고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모던한 느낌이 강한 이 화보 촬영 당시 박보검은 남성미 넘치는 표정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당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의상을 선택했다. 셔츠는 물론이고 화이트 컬러의 슬랙스 팬츠를 매치하며 남성미를 어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박보검은 다양한 광고나 화보 촬영을 통해 소년같은 싱그러움부터 남성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박보검의 모습들은 작품 속에서 그려지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와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