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홍진영·전소미, 나이차만 16살? '언니쓰' 예쁜 거 '맞지?'
상태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홍진영·전소미, 나이차만 16살? '언니쓰' 예쁜 거 '맞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19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홍진영과 전소미가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한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홍진영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소미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한 건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홍진영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막내인 전소미를 향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전소미와 홍진영 [사진 = 홍진영 인스타그램 영상 화면 캡처]

홍진영과 전소미는 영상에서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귀엽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홍진영은 전소미에게 기습적으로 뽀뽀를 하며 전소미를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는 홍진영이 영상과 함께 추가한 ‘막둥이랑’, ‘박력뽀뽀’란 해시태그가 돋보인 이유다.

이와 함께 홍진영은 ‘언니쓰 마지막 촬영 속마음 인터뷰 기다리면서’라는 글을 추가하며 해당 영상이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방송을 진행하며 찍은 것임을 드러냈다.  

이어 ‘언니쓰에서의 마지막 셀카’, ‘마지막 회까지 여러분 함께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음도 알렸다.

홍진영과 전소미는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1985년생인 홍진영의 나이는 올해 33세이고 2001년생 전소미는 17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6살이 나지만 방송과 SNS 등을 통해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최근 ‘맞지?’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맞지?’가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출연진인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 전소미가 대중으로부터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