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연극 'SLEUTH-슬루스' 6월 개막… 김종구·정문성·정동화·정욱진 출연
상태바
연극 'SLEUTH-슬루스' 6월 개막… 김종구·정문성·정동화·정욱진 출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연극 'SLEUTH-슬루스'가 오는 6월 개막한다. 'SLEUTH-슬루스'에는 배우 정문성, 정욱진, 김종구, 정동화가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

연극 ''SLEUTH-슬루스'는 1970년 발표된 동명의 희곡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1970년대 발표된 이후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서 처음 공연을 시작한 연극 'SLEUTH-슬루스'는 같은해 토니상 작품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았다.

슬루스 [사진= NEO 제공]

이후 연극 'SLEUTH-슬루스'는 1972년 영화 '발자국', 2007년 영화 '추적' 등으로 리메이크 되면서 대중성까지 얻게 됐다.

연극 'SLEUTH-슬루스'(각색 오세혁·연출 문삼화)는 한 여자의 남편과 그녀의 애인이라는 두 사람의 대립 구도로 극을 전개한다. 게임과 반전을 통해 개인의 욕망과 내제적 결함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유명 추리소설 작가로 자존심, 자존감이 높아 아내의 젊은 애인 마일로에게 자격지심을 느끼는 전형적인 영국 귀족층 출신 앤드류 역에는 김종구, 정동화가 더블 캐스팅 됐다. 또한 가난한 무명 연극배우, 순수한 인물로 보이지만 돈과 여자를 좋아하고 자신이 당한 일은 복수를 해야 직성이 풀리는 유태인 출신 마일로 역에는 정문성, 정욱진이 캐스팅 됐다.

연극 'SLEUTH-슬루스'는 오는 6월 2일부터 7월 23일까지 대학로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