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일라이 부인, 레이싱모델 지연수 SNS 돌연 '계정 폭파'… 이유는?
상태바
일라이 부인, 레이싱모델 지연수 SNS 돌연 '계정 폭파'… 이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5.20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일라이의 아내이자 레이싱 모델인 지연수가 자신의 SNS 계정을 없애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연수는 일라이와 함께 '살림하는 남자2'에 출연하며 큰 대중적 관심을 받고 있다. 일라이는 자신의 SNS에 아내 지연수, 아들 민수와 함께한 사진을 게시하기도 했다. 지연수 역시 자신의 SNS에 행복한 가족 사진을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샀다.

가수 일라이와 아내 지연수, 아들 민수의 가족사진 [사진 = 일라이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그러나 지연수는 최근 SNS 계정을 삭제하며 주목을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지연수의 갑작스러운 '계정 폭파' 이유를 추측하고 있다. 

지연수는 최근 '살림남'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지연수의 SNS는 최근 악플로 몸앓이를 앓고 있었다. 특히 일라이가 지연수를 SNS에 링크로 건 이후 지연수 SNS의 '악플'은 더욱 심해졌다.

일라이는 유키스로 2008년 데뷔, 결혼 이후에도 꾸준히 방송에서 활약중이다. 그러나 아이돌의 결혼 소식인 만큼 팬들의 반감을 샀고 이는 지연수에 대한 악플로까지 이어졌다. 

지연수의 SNS는 아들 민수와 남편 일라이의 사진이 게시되곤 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지연수의 계정 삭제에 대해 "민수 사진 보고싶었는데", "이게 다 악플러들 때문"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