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TV컷Q] '진품명품' 한국화가 김현정 누구? '완벽한 스펙'에 '단아한 외모'까지…
상태바
[TV컷Q] '진품명품' 한국화가 김현정 누구? '완벽한 스펙'에 '단아한 외모'까지…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TV쇼 진품명품’에 한국화가 김현정이 출연해 단아한 한복 자태와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다.

2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시사교양 ‘TV쇼 진품명품’(연출 백항규 신ㄴ동인 김기표 홍성)에서 김현정 한국화가는 아름다운 한복을 입고 등장했다. 김현정 화가는 다홍색의 저고리와 노란색의 한복 치마를 입고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품명품'에 한국화가 김현정이 출연했다. [사진 = KBS 1TV 'TV쇼 진품명품' 방송화면 캡처]

이날 ‘진품명품’에서 김현정 화가는 문제를 푸는 데 있어 적극적인 태도로 임했다. 김현정 화가는 박으로 만든 공예품을 보고 과자를 담는 것이 아니냐고 대답해 정답을 맞히는 등 지적인 모습도 보여줬다.

‘진품명품’에 출연한 김현정 화가는 에술고등학교 미술부를 졸업해 서울대학교 동양화와 경영학과 학사를 수료했다. 이후 김현정 화가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동양화 석사를 수료하고, 현재 서울대학교 대학원 동양화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화려한 스펙을 지닌 진정한 ‘엄친딸’ 김현정 화가나는 지난 2013년 ‘내숭이야기 - 우림화랑’으로 데뷔했다. 또한, 김현정 화가는 제12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한국화부문 금상을 비롯해 제14회 세계평화미술대전 한국화부문 최우수상, 제34회 한국예술평론가협의회 주목할예술가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