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맨투맨' 박해진·태인호, 마지막까지 남다른 의리 자랑… "끝까지 함께"
상태바
'맨투맨' 박해진·태인호, 마지막까지 남다른 의리 자랑… "끝까지 함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맨투맨'이 배우, 작가, 감독이 끝까지 함께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24일 오전 종합편성채널 JTBC '맨투맨' 측은 16회 단체 관람, 코멘터리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에 배우 박해진과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 배우 태인호가 함께 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맨투맨' 태인호 박해진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드라마하우스 제공]

특히 이창민 PD와 김원석 작가는 첫 번째 '맨탐정'의 게스트로도 출연했던 경험이 있어 이번에도 마지막까지 함께하는 '수미상관' 게스트로서 끝까지 멋진 의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세 사람은 제작진과 배우의 사이를 넘어 보다 끈끈한 인연을 드러내 온 터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또한 박해진과는 드라마를 통해 첫 호흡을 맞췄지만 알고보면 같은 부산 출신 선후배 사이기도 한 태인호 역시 드라마 속 적으로 대면했던 모습과는 다른 살가운 사이임을 드러내며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태인호는 새로운 연기 변신과 함께 애정을 갖고 임했던 드라마의 끝을 함께하며 ‘맨투맨’의 대미를 장식한다.

'맨투맨' 태인호 박해진 [사진=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드라마하우스 제공]ㅍ

이 밖에도 '맨투맨' 속 대표 명장면 박해진, 박성웅의 도로 질주신을 더욱 빛나게 했던 OST '신비로운 걸'을 가창한 남성 보컬그룹 브로맨스가 깜짝 게스트로 나와 마지막회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사격 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13일 네이버 V앱 V DRAMA 채널과 박해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맨탐정’에서는 깜짝 퀴즈쇼로 배우, 제작진과 시청자들이 마지막회를 단체 관람 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여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맨투맨'이 종영까지 배우, 감독, 작가가 의기투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