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중계방송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결방
상태바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중계방송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결방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중계방송으로 결방을 결정했다.

24일 방송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10시 방송 예정이었던 KBS 1TV 시사교양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작가 권하정 이창희‧연출 이은복 김문성)는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중계방송으로 결방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 중계방송으로 결방을 결정했다. [사진 =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공]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건강, 음식, 경제 등에 관련해 각 가지 생활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에 전문가와 방청객들을 초대해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와 건강 지식 등을 소개하고 있다.

KBS 1TV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대신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는 후보자 아들의 군 면제, 세금탈루 의혹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낙연 국무총리 후보자는 국회에 보낸 질의 답변서를 통해 적폐청산트별위원회를 설치해 불평등한 제도 등을 조사해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