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초점Q] AOA 초아, 의도하지 않은 이미지 실추… 안타까운 논란들
상태바
[초점Q] AOA 초아, 의도하지 않은 이미지 실추… 안타까운 논란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AOA의 초아가 계속해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되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최근 아이돌 그룹 AOA의 초아는 대중들의 관심을 가장 많인 받은 스타 중 한 사람이 됐다. 초아는 설명 없는 휴식기 돌입으로 인해 논란을 겪어야 했다. 또한 이에 대한 해명 이후 곧바로 열애설을 겪었다.

초아의 열애설은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관련된 논란으로 커졌고, 결국 초아가 다시 한 번 사과와 당부의 말을 남기게 됐다.

초아 [사진= 스포츠Q DB]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일어난 AOA 초아를 중심에 둔 논란들은 계속해서 이어지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특히 초아의 잠적설에 대한 반론 이후 곧바로 이어진 열애설 보도는 많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에서는 두 사건을 연결 지어 초아의 행동에 대한 억측을 하는 사람들까지 생겨나기 시작했다.

결국 초아는 큰 잘못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 됐다. 현재 휴식기를 취하고 있는 초아가 의도하지 않은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며 안타까운 상황을 맞이하게 된 것이다.

초아는 회사에 자신의 휴식 소식을 전하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었고, 열애설의 상대자와도 지인으로 가깝게 지내는 관계였을 뿐이었다. 두 논란 모두 초아가 의도하거나 그의 실수로 인해 일어난 일이 아닌 것이다.

AOA의 초아는 늘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 받았다. 그러나 연속으로 이어진 이번 논란이 초아의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게 됐다.

앞으로 초아는 휴식기가 끝난 이후 AOA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초아가 이번 논란을 이겨내고 무대 위로 돌아와 보여 줄 활약에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