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발랄함 더해진 오피스룩
상태바
[패션Q]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발랄함 더해진 오피스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5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수상한 파트너'에서 변호사 역을 연기하게 된 남지현은 다양한 오피스룩부터 사랑스러움과 발랄함이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은 변호사 은봉희 역을 연기하고 있다. 극중 남지현은 사법연수생 시절부터 변호사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과정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 것은 바로 남지현의 패션이다. 남지현은 세련된 오피스룩을 선보이면서도 깜찍한 일상 패션까지 선보이고 있다.

남지현 [사진= '수상한 파트너' 화면 캡처]

특히 남지현의 오피스룩은 그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 속 남지현이 선택하고 있는 정장들은 대부분 밝은 컬러와 투피스다. 또한 남지현은 스커트 뿐 아니라 슬랙스 팬츠 등을 매치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남지현은 '수상한 파트너'에서 전문직 여성의 모습 뿐 아니라 평범한 여성의 패션까지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남지현은 일상적 장면에서도 밝은 톤이나 컬러의 의상을 선택하며 자신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한 남지현은 헤어 역시 사랑스러운 느낌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통해 매력을 더하고 있다.

남지현이 '수상한 파트너'에서 보여주고 있는 다양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은 작품의 또 다른 인기 요인이 되고 있다.

'수상한 파트너'는 무거운 주제임에도 불구하고 배우들의 통통튀는 연기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남지현과 지창욱의 극중 패션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 '수상한 파트너' 전개 과정에서 남지현과 지창욱이 어떤 패션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