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41 (금)
'자기야 백년손님' 노유민, 다이어트 성공 후 미모의 아내와 '비주얼 부부' 됐다
상태바
'자기야 백년손님' 노유민, 다이어트 성공 후 미모의 아내와 '비주얼 부부' 됐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25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가수 노유민이 ‘자기야 백년손님’ 출연 소식을 전한 가운데, 노유민과 그의 아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노유민은 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예능 ‘자기야 백년손님’에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와 결혼 생활 등을 밝힐 예정이다.

‘자기야 백년손님’ 노유민, 노유민 아내 이명천 씨 [사진 = 노유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누리꾼들은 노유민의 ‘자기야 백년손님’ 출연 소식에 그의 아내에게 주목하고 있다. 특히 노유민이 그동안 많은 방송을 통해 아내와 얽힌 에피소드들을 자주 밝혀왔기 때문에 그의 아내를 향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노유민의 SNS에서 그의 결혼생활을 엿볼 수 있었다. 노유민은 그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아내, 아이와 관련된 게시물들을 꾸준히 올려왔다. 특히 지난해 그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에서는 6살 연상의 아내 이명천 씨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이명천 씨는 노유민과 오붓한 시간을 즐기고 있는 듯 보였다. 노유민의 아내 이명천 씨는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연예인 못지않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깨끗한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모았다.

사진에서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노유민의 모습도 보였다. 노유민은 특유의 동안 외모를 드러내며 원조 꽃미남 아이돌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자기야 백년손님’은 장인과 사위, 장모와 사위의 에피소드를 지켜보는 즐거움이 있지만, 패널들의 입담을 즐기는 것에도 색다른 재미가 존재한다. 이는 특유의 입담과 유쾌한 캐릭터를 갖고 있는 노유민의 ‘자기야 백년손님’ 출연이 기대되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