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배우 윤승아 누구? '해를 품은 달'·'몽땅 내 사랑' 출연… 남다른 동물 애호가
상태바
배우 윤승아 누구? '해를 품은 달'·'몽땅 내 사랑' 출연… 남다른 동물 애호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윤승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윤승아는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던 배우다.

배우 윤승아는 지난 2006년 알렉스의 '너무 아픈 이 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윤승아는 데뷔 이후 '레인보우 로망스', '히어로', '장난스런 키스', '몽땅 내 사랑', '해를 품은 달', '고사 두 번째 이야기'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윤승아 [사진= 스포츠Q DB]

특히 윤승아는 '몽땅 내 사랑', '해를 품은 달'에서 활약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는데 성공했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했던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설 역으로 등장했던 윤승아는 허연우(한가인/김유정 분)의 최측근이자 그의 오빠 허염(송재희 분)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윤승아는 '판다양과 고슴도치', '황금의 제국',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유부녀의 탄생', '살인의뢰', '세이버'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윤승아는 남다른 동물 사랑으로도 관심 받았다. 윤승아는 반려견을 향한 사랑 뿐 아니라 유기견 등 동물 보호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특별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윤승아가 앞으로 어떤 모습이 담긴 작품으로 대중들을 찾아오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