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35 (화)
[초점Q] 신정환, '라디오스타'로 국내 방송 복귀하나… 전속계약 체결 이유는?
상태바
[초점Q] 신정환, '라디오스타'로 국내 방송 복귀하나… 전속계약 체결 이유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신정환이 '라디오스타'로 복귀 할 수 있을까?

최근 코엔스타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복귀를 선언했던 신정환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지난 4월 코엔스타즈 측은 신정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동안 꾸준히 제기됐던 신정환의 국내 복귀 소식에 마침표를 찍는 소식이었다.

코엔스타즈 측은 당시 공식입장 발표를 통해 "신정환을 둘러싼 모든 이슈들은 그가 방송활동과 함께 차근차근히 풀어갈 짐이고 숙제라고 생각한다. 본인이 오랜 시간동안 깊이 반성하고 있는 만큼 보듬어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측은 신정환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그가 사회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방송인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덧붙였다.

신정환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이 들리자 그의 국내 방송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규현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던 상황에서 과거 그가 활약했던 '라디오스타'로 돌아 갈 것이라는 예상도 이어졌다.

25일 오후 규현이 입대하게 되자 신정환의 '라디오스타' 복귀설은 더욱 힘을 얻기 시작했다. 특히 '라디오스타' 측이 당분간 규현의 후임 없이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한다고 밝히며 프로그램과 인연이 깊은 사람들을 초대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신정환의 국내 복귀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추측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신정환의 국내 복귀가 이뤄질 수 있을지, 그가 어떤 프로그램으로 브라운관에 등장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