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호날두의 그녀' 조지나 로드리게스 일상은 어떨까?
상태바
'호날두의 그녀' 조지나 로드리게스 일상은 어떨까?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5.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팔로워 37만8000명, 게시물 당 ‘좋아요’ 수 30만개.

모델 조지나 로드리게스(22)가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2‧레알 마드리드)의 새 연인으로 밝혀지면서 그의 일상사진을 보기 위한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그녀의 일상사진이 게재돼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요가, 필라테스 등을 하는 사진을 올려놨다.

▲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일상 사진. [사진=조지나 로드리게스 인스타그램 캡처]

또 사복차림으로 지인들과 일상을 공유하는 사진을 게재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팔로워들은 열화와 같은 반응을 보내고 있다.

호날두의 연인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현역 모델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인연을 계기로 호날두와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호날두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표시와 함께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열애를 직접 인정한 것. 사진 속 호날두는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편안한 포즈로 애정을 과시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11월 열애설이 불거진 뒤 호날두가 조지나 로드리게스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