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뮤직뱅크' 세븐틴 '울고싶지 않아', 눈물닦기 춤은? 버논 비주얼로 여심 저격
상태바
'뮤직뱅크' 세븐틴 '울고싶지 않아', 눈물닦기 춤은? 버논 비주얼로 여심 저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5.2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세븐틴이 신곡 '울고싶지 않아'를 선보였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세븐틴이 신곡 '울고싶지 않아'를 공개했다. '울고싶지 않아'는 그동안 세븐틴이 보여줬던 발랄하고 힘찬 이미지가 아닌 절제된 남성미를 보여주는 곡으로 시선을 모았다.

'뮤직뱅크' 세븐틴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세븐틴은 지난 12월 '붐붐'으로 가요계를 점령한데 이어 5개월만에 신곡 '울고싶지 않아'로 여심을 저격한다. 특히 이번 '울고싶지않아'에서 세븐틴은 깔끔한 흰 셔츠와 수트 하의를 매치한 의상으로 남성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뮤직뱅크' 인터뷰에서 세븐틴 승관은 "'울고싶자 않아'의 포인트 댄스는 '눈물닦이 춤'이다"라며 남다른 퍼포먼스에 대해 소개했다. 세븐틴은 데뷔곡 '아낀다'부터 신선하고 참신한 퍼포먼스로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뮤직뱅크'에서 세븐틴 버논은 금발 염색으로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번 '울고싶지 않아'가 기존보다 성숙한 콘셉트인만큼 한층 성장한 세븐틴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 2016년 데뷔, '아낀다', '붐붐', '만세'를 히트시키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거듭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