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컷Q] '무한도전' 위너 김진우, 확실한 신곡 홍보? 매력 뽐내기 성공했다
상태바
[TV컷Q] '무한도전' 위너 김진우, 확실한 신곡 홍보? 매력 뽐내기 성공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무한도전'에 출연한 위너의 김진우가 신곡 'REALLY REALLY'에 맞춰 무대를 선보이며 웃음을 더하는데 성공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기획 김태호·연출 임찬, 이윤화)에 출연한 위너의 김진우가 최근 발표한 신곡 'REALLY REALLY'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무한도전'에서 위너의 김진우는 'REALLY REALLY'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다. 김진우와 함께 앞으로 나선 사람은 양세형이었다. 양세형 역시 김진우와 함께 위너의 'REALLY REALLY' 무대를 만들기 시작했다.

MBC '무한도전' 김진우 [사진= MBC '무한도전' 화면 캡처]

최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도 양세형은 어르신들 앞에서 위너의 'REALLY REALLY' 무대를 선보이며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이날 양세형은 앞선 무대에서와 마찬가지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위너의 김진우 역시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데 성공했다. 김진우는 자신의 파트에서 더욱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무한도전'에 출연한 위너의 김진우는 퀴즈 맞추기 등에서 활약했다. '무한도전'을 통해 평소 무대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김진우가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