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58 (금)
[TV컷Q] '맨투맨' 태인호, 본격적으로 복수 가담? 적극적 행동 보여주나
상태바
[TV컷Q] '맨투맨' 태인호, 본격적으로 복수 가담? 적극적 행동 보여주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7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맨투맨'의 태인호가 본격적인 복수에 가담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맨투맨'(극본 김원석·연출 이창민)의 서기철(태인호 분)은 백인수(천호진 분)와 송산그룹 모승재(연정훈 분)에게 복수할 수 있을까.

이날 '맨투맨'에서 태인호는 김설우(박해진 분)와 다시 한 번 만났다. 두 사람은 과거에 비해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JTBC '맨투맨' 박해진 [사진= JTBC '맨투맨' 화면 캡처]

방송 초반 악행을 일삼던 태인호는 천호진을 떠나게 되며 박해진과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박해진과 태인호는 같은 편이 되며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앞으로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다.

'맨투맨'의 태인호는 자신을 이용하기만한 사람들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다. 태인호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버림 받게 된 박해진을 더욱 적극적으로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맨투맨'의 전개에서 박해진과 태인호가 어떤 호흡을 보여주게 될지, 태인호가 어떤 방식으로 자신만의 복수를 하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