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섬타임포차' 이벤트부터 '사랑앓이' 리메이크까지 팬들을 위한 '선물'
상태바
'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섬타임포차' 이벤트부터 '사랑앓이' 리메이크까지 팬들을 위한 '선물'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28일 FT아일랜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FT아일랜드의 일일포차 ‘섬타임(Sometime)포차’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6월 4일 진행되는 ‘섬타임포차’는 FT아일랜드가 10년 동안 함께한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이색 이벤트다. 팬들은 ‘섬타임포차’를 통해 FT아일랜드 멤버들과 함께 술을 마시며 지난 10년을 추억해보는 등 친밀한 소통의 장을 경험할 수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가 팬들을 위한 일일포차 '섬타임포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는 지난 2007년 1집 앨범 ‘Cheerful Sensibility’로 데뷔했다. 이들은 히트곡 ‘사랑사랑사랑’, ‘사랑후애’, ‘한사람만’ 등을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FT아일랜드는 데뷔와 동시에 ‘아시아 송 페스티벌’ 신인상을 수상하며, 이후 ‘제1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10대가수상, ‘제15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 그룹가수상, ‘제1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남자 가수상 등을 수상하며 최정상 밴드 자리에 올랐다.

FT아일랜드는 오는 6월 7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한다. ‘사랑앓이’는 그동안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원곡을 감성 발라드로 재탄생시킨 것이다. 호소력 짙은 이홍기의 보이스와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목소리가 더해져 특별한 하모니를 만들어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FT아일랜드가 '사랑앓이'를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앞서 FT아일랜드는 28일 오후 12시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사랑앓이(With 김나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아픈 이별을 겪고 힘들어하는 연인이 등장한다. 독특한 색감과 감각적인 클로즈업으로 남녀 사이의 섬세한 감정선을 강조한 가운데, 명품 보컬리스트 김나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의 슬픔을 극대화한다.

FT아일랜드와 함께하는 일일포차 '섬타임포차'의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G마켓 FT아일랜드 데뷔 10주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