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이혜영, 원조 패셔니스타의 일상 패션? 몸매 강조되는 원피스 선택
상태바
[패션Q] 이혜영, 원조 패셔니스타의 일상 패션? 몸매 강조되는 원피스 선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9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이혜영이 20대 못지 않은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다. 이혜영은 발랄함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하며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이혜영은 방송 활동보다 SNS를 통해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이혜영은 SNS를 통해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센스 있는 패션까지 선보이고 있다.

이혜영 [사진= 이혜영 SNS]

이혜영이 가장 많이 보여주는 패션은 바로 원피스를 이용한 스타일이다. 이혜영은 몸매가 모두 드러나는 원피스부터 발랄함이 더해진 A라인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허리 라인이 강조되는 원피스를 매치하며 발랄함과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혜영은 최근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아이템인 통 넓은 바지를 선택했다. 이혜영이 선택한 바지는 체크무늬가 인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이혜영은 자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의상들을 선택하고 있다. 원조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이혜영이 보여주는 패션을 또 하나의 관심이 되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낼 이혜영이 어떤 패션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