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동방신기 '수리수리' 두 번째 뮤비 공개 '감각적 영상미'
상태바
동방신기 '수리수리' 두 번째 뮤비 공개 '감각적 영상미'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동방신기의 ‘수리수리’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5일 정오 동방신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타운 채널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수리수리’는 동방신기의 매력을 보다 다채롭게 보여주고자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지난 2월 27일 공개된 원 테이크 기법을 활용해 특유의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첫 번째 버전과 달리 두 번째 버전은 다양한 소품과 의상, 세트장, 화면 전환기법이 더해져 감각적인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동방신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미국 유명 매체인 빌보드는 “동방신기는 ‘수리수리’ 뮤직비디오를 통해 2014년 최고의 안무를 선보였음을 입증했다”고 호평했다.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와 안무로 명실상부 퍼포먼스의 제왕다운 면모를 재확인시켜준 동방신기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도 음악팬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방신기 7집 리패키지 앨범 ‘수리수리’에는 후속곡 ‘수리수리’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감성을 자극하는 유노윤호의 솔로곡 ‘11월…그리고’, 독특한 악기 구성과 미니멀한 트랙 구성이 특징인 최강창민의 솔로곡 ‘헤븐스 데이’ 등 신곡 3곡이 추가됐다.

한편 동방신기는 5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수리수리’ 무대를 공개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