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안녕하세요' 마마무, 풀장에 빠진 휘인·문별? 무대 뒤 '비글미' 폭발
상태바
'안녕하세요' 마마무, 풀장에 빠진 휘인·문별? 무대 뒤 '비글미' 폭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29 2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비글미’를 볼 수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마마무가 세트장에서 신나게 놀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KBS 예능 측에서는 지난 28일 공식 SNS에 마마무가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CP 권재영·연출 전온누리 안상은 황민규 김영민) 327회 녹화에 참여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출연한다. [사진 =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네이버 포스트 화면 캡처]

공개된 사진에서는 마마무의 무대 뒷모습과, 촬영 진행 장면 등을 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마마무 멤버들이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풀장에서 노는 장면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서는 마마무의 문별과 휘인이 풀장에서 재밌게 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휘인은 문별의 손을 잡은 채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미끄럼틀과 이어진 풀장에 빠져있었다.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는 휘인과 문별에게서 마마무의 ‘비글미’가 엿보였다.

마마무가 출연하는 이날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27회에서는 애연가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아내와 운동에 빠진 아내가 고민인 남편 그리고 외손자의 독박육아를 하고 있는 할아버지의 사연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