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민영기, 뮤지컬 '인터뷰' 추가 캐스팅… 고은성·김경수 등과 호흡 맞춘다
상태바
민영기, 뮤지컬 '인터뷰' 추가 캐스팅… 고은성·김경수 등과 호흡 맞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인터뷰'에 배우 민영기가 추가 캐스팅 됐다.

뮤지컬 '인터뷰'는 아남기 위해 살인을 저지른 한 소년이 10년 후 죄책감으로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다.

추리소설 '인형의 죽음'으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유진 킴에게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이 찾아오며 시작된 면접 인터뷰는 극이 진행되며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한 심리 싸움으로 변화한다.

뮤지컬 '인터뷰' 민영기 [사진=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이번 뮤지컬 '인터뷰'에 추가 캐스팅된 민영기는 유진 킴 역을 연기하게 됐다. 지난해에도 뮤지컬 '인터뷰' 무대에 올랐던 민영기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연기로 사랑 받았다.

현재 뮤지컬 '햄릿'과 '마타하리' 등의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민영기는 소극장 무대 위로 돌아와 뮤지컬 '인터뷰'의 후반 공연을 책임지게 됐다.

민영기 외에도 뮤지컬 '인터뷰'에는 이건명,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이 참여한다.

뮤지컬 '인터뷰'는 오는 6월 1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같은 날 오후 2시 각 온라인 예매처 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이 오픈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