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에이프릴 '메이데이(MAYDAY)', 실시간 음원 차트 진입 성공…'사람스러운' 매력 더했다
상태바
에이프릴 '메이데이(MAYDAY)', 실시간 음원 차트 진입 성공…'사람스러운' 매력 더했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특유의 상큼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신곡 ‘메이데이(MAYDAY)’를 발표했다.

29일 오후 6시 걸그룹 에이프릴은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앨범 ‘메이데이(MAYDAY)’를 공개했다.

오후 7시 멜론 실시간 음원 순위를 기준으로 ‘메이데이’는 93위로 실시간 음원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음원 공개에 앞서 에이프릴은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메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프릴이 두 번째 앨범 '메이데이'를 발표했다. [사진 = DSP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메이데이’는 에피프릴 멤버들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메이데이’는 사랑에 빠지기 직전의 모습을 담은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발랄한 에너지에 사랑스러움을 더한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노래 ‘따끔’은 지난 4월 에이프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에서 선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신스 팝 장르인 곡 ‘YES SIR’까지 수록돼 에이프릴 멤버들의 세 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에이프릴은 ‘메이데이’ 발표를 기념해 29일 오후 9시 네이버V 에이프릴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이프릴 멤버들은 앨범 소개와 더불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