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공연] 걸밴드 마르멜로 '첫 싱글 발매기념 쇼케이스' 4일 롤링홀서 개최 '뛰어난 실력 직접확인 가능하다'
상태바
[공연] 걸밴드 마르멜로 '첫 싱글 발매기념 쇼케이스' 4일 롤링홀서 개최 '뛰어난 실력 직접확인 가능하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5.3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걸밴드 마르멜로가 첫 싱글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오는 4일 서울 마포구 롤링홀에서 개최한다.

현아(보컬), 유나(기타), 도은(베이스), 다은(건반), 가은(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걸 밴드 마르멜로는 이번 쇼케이스를 단독콘서트 형식으로 치를 예정이다.

마르멜로는 이번 공연에서 지난 24일 발매한 싱글 'PUPPET'부터 파라모어와 핑크 등 해외 유명뮤지션들의 곡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본인들의 자작곡을 공개하는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걸밴드 마르멜로가 첫 싱글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스포츠Q DB]

이번 쇼케이스는 롤링홀에서 오후 6시에 개최되며 게스트로는 FNC의 소속의 신인 밴드 허니스트가 출연할 계획이다.

한편 마르멜로의 이번 쇼케이를 앞두고 밴드신 선배들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YB윤도현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 밴드신을 대표하는 이들이다.

릴레이 영상 속에서 YB 윤도현은 "우리나라에 걸 록 밴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팀이 나온 거 같아 기쁘다. 6월 4일 쇼케이스 가면 그 정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크라잉넛 역시"매력넘치고 에너지 넘치는 마르멜로~ 동해물과 마르멜로~"라며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노브레인은 마르멜로의 응원을 위해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콩트를 준비했다.

마르멜로와 함께 공연을 많이 가진 JYP의 밴드 데이식스(DAY6)도 "마르멜로 분들과 같이 밴드 음악 하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음악 생활을 하자"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