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18 12:53 (화)
'대세' 이승우, 2017 FIFA U-20 월드컵 공식음료 홍보대사 발탁
상태바
'대세' 이승우, 2017 FIFA U-20 월드컵 공식음료 홍보대사 발탁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5.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한국 축구의 샛별을 넘어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이승우(FC바르셀로나)가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20세 이하) 월드컵의 공식 스포츠 음료 홍보대사에 선정됐다.

코카콜라의 2017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가 한국 대표팀의 ‘에이스’ 이승우를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그의 활약상을 담은 사진을 30일 공개했다.

▲ 한국 축구의 대세로 떠오른 이승우. [사진=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는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힘와 열정을 보여주는 이승우의 모습이 파워에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사한 부분이 많아 이번 U-20 월드컵을 앞두고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다시 한 번 달려 나가는 이승우의 모습을 통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올해 파워에이드의 캠페인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됐다.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사진을 공개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국의 메시’로 불리는 이승우는 이번 대회에서 현란한 개인기와 과감하고 공격적인 드리블로 맹활약을 펼치며 슈퍼스타로 떠올랐다. 세계적인 축구 명문팀인 FC 바르셀로나의 후베닐A에서 활약 중인 이승우는 이번 대회 기니전 및 아르헨티나전에서 골을 넣으며 한국의 16강 진출을 이끈 바 있다.

코카콜라사는 1977년 튀니지에서 열린 첫 U-20 월드컵 대회부터 이번 대회까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다. 특히 한국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파워에이드 제품 지원을 하는 것은 물론, 축구팬들이 대회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