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장우혁, 일반인과 열애설? 최근 근황 보니, 전시회 누구랑?
상태바
장우혁, 일반인과 열애설? 최근 근황 보니, 전시회 누구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5.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HOT 출신 장우혁과 일반인 여성과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장우혁과 일반인 여성의 열애 소식이 보도됐다. 최근 HOT 출신 문희준이 크래용팝 소율과 결혼을 발표하며 HOT 멤버들의 열애 결혼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이에 장우혁의 최근 근황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 역시 높다. 장우혁은 평소 SNS를 통해 팬들과 잦은 소통을 하는 스타다. 열애설이 불거진 30일에도 장우혁은 전시회 방문 '인증' 사진을 SNS를 통해 게시했다.

장우혁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그의 SNS에 게시된 전시회 방문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장우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장우혁의 SNS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사진 찍어준 사람이 일반인 여친?", "문희준에 이어 품절남 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우혁은 지난 2011년 이후 새 앨범을 발매하지 않고 있다. 장우혁은 자신의 소속사 WH크리에이티브를 설립, '사장님'으로 활약하는 중이다. 특히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중인 서성혁이 WH크리에이티브 소속 연습생으로 알려져 있다.

장우혁은 SNS를 통해 서성혁의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을 응원하는 글을 게시하며 '지원사격'에 나서기도 했다. 

장우혁은 솔로활동 이후 서울 내 300억 상당의 빌딩을 구입하며 '부동산 부자 스타'로 손꼽혀왔다. 또한 최근에는 문희준 결혼식에 장우혁이 불참하면서 'HOT 불화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동시대에 활동했던 젝스키스가 최근 재결합 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HOT의 재결합을 원하는 팬들 역시 많다. HOT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장우혁의 열애 소식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 역시 이 때문이기도 하다.

아직까지 '전설'로 회자되는 HOT 멤버 장우혁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