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연극 '모범생들' 연습실 현장 공개… 윤나무·문성일·강영석 등 스페셜 팀으로 참여
상태바
연극 '모범생들' 연습실 현장 공개… 윤나무·문성일·강영석 등 스페셜 팀으로 참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3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10주년을 맞이한 연극 '모범생들'의 연습실 현장의 모습이 공개됐다.

10주년을 맞이한 연극 '모범생들'이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주요 캐릭터를 연기하는 안세호, 김도빈, 조풍래, 문태유, 박은석, 안창용, 정휘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 받았다.

연극 '모범생들' [사진= ㈜이다엔터테인먼트, ㈜쇼플레이 제공]

특목고에 다니고 있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모습을 통해 비틀어진 교육 현장과 과도한 경쟁 사회에 대한 비판적 시각을 제시하는 연극 '모범생들'은 오랜 시간동안 사랑 받은 대학로 대표 작품이다.

10주년을 맞이한 연극 '모범생들'에 캐스팅된 배우들은 보다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긴장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 2007년 초연 이후 600회가 넘는 공연과 7만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연극 '모범생들'은 탄탄한 극본, 섬세한 연출, 무거운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재치 등으로 높은 작품성을 유지하고 있다.

2017년 버전의 연극 '모범생들'에는 과거 작품에 출연했던 이호영, 김대종, 홍승진, 홍우진, 김슬기, 김대현, 김지휘, 양승리, 윤나무, 임준식, 정순원, 강기둥, 문성일, 강영석이 스페셜 팀으로 참여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극 '모범생들'은 오는 6월 4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