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패션Q] 서정희, 프릴·리본 돋보이는 원피스 패션… 나이 잊게하는 센스
상태바
[패션Q] 서정희, 프릴·리본 돋보이는 원피스 패션… 나이 잊게하는 센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31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최근 방송 활동을 시작한 서정희가 다양한 원피스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서정희는 소녀 같은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서정희는 행동 뿐 아니라 패션에서도 젊은 감각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서정희는 대부분 원피스나 프릴 스커트 등이 인상적인 의상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서정희 [사진= 서정희 SNS]

서정희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독특한 패턴이 이어지는 롱 원피스에 청 재킷을 매치한 서정희는 비니, 선글라스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운동화와 블랙 컬러의 플로피 햇을 따로 매치하며 관심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서정희는 밝은 컬러의 원피스를 소화하기도 했다. 서정희는 큰 사이즈의 리본과 프릴이 인상적인 핑크 원피스 패션을 선보였다. 서정희가 선택한 이 원피스는 넥 라인이 돋보이며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서정희는 이 핑크 원피스에 블랙 컬러의 라이더 재킷을 매치하며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기도 했다. 이외에도 서정희는 긴 머리를 느슨하게 묶는 등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했다.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서정희는 평소 강단에 서면서도 이와 비슷한 패션들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으로 그가 방송을 통해 또 어떤 패션으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