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짝' 여성 출연자 촬영중 자살...제작진 "유감, 촬영분량 폐기"
상태바
'짝' 여성 출연자 촬영중 자살...제작진 "유감, 촬영분량 폐기"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03.0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프로그램 촬영 중 출연자가 자살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SBS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짝'의 여성 출연자가 5일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서귀포 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께 제주 서귀포시 하예동 촬영 숙소 화장실에서 A(29·여)씨가 목을 매단 채 발견됐다. A씨는 화장실에서 헤어드라이기 전선을 샤워기 꼭지에 묶은 채 목을 매달았으며 "부모님께 죄송하다"고 쓴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앞서 A씨는 일기장에 살기 힘들다는 내용을 적고 집에도 전화해 힘들다는 얘기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자살로 추정하고 있으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불의의 사고를 겪은 '짝' 제작진은 물론 방송사인 SBS도 비상 사태다. SBS는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깊은 유감을 표한다. 유가족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애도했다. 이어 "함께 출연해준 여러분들에도 깊은 상처를 안기게 된 것에 대해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짝' 출연자 사망에 누리꾼들 역시 충격에 빠졌다. 트위터 아이디 ch*****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즐겨보는 프로인데 충격이다. 대체 무슨 일이 있었을까” “외모지상주의, 스펙우선을 부추키는 이런 프로가 공중파에서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누리는 세태가 싫었다. 등급 매겨진 젊은 남녀라니!" "출연신청 취소" "철저하게 수사하라" 등의 의견을 올렸다.

한편 SBS는 해당 '짝' 촬영 분을 이달 말 방송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사고로 전량 폐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