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조보아, 완벽 몸매·각선미 자랑한 레깅스·래쉬가드 패션? 섹시하면서도 건강해
상태바
조보아, 완벽 몸매·각선미 자랑한 레깅스·래쉬가드 패션? 섹시하면서도 건강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02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조보아의 화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보아는 평소 완벽한 몸매로 남성 팬의 사랑은 물론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보으고 있는 배우다.

조보아는 최근 SNS를 통해 나일론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보아는 스포츠레깅스와 래쉬가드를 착용한 채 누워 몽환적인 포즈를 짓고 있다. 탄탄한 어깨 근육과 골반라인이 눈에 띈다.

조보아는 패션 화보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 나일론 제공]

조보아는 평소 '청바지 미인'으로 꼽힌다. 완벽한 몸매로 다져진 청바지 패션은 여성 팬들의 워너비 스타로 발돋움한 계기기도 하다. 조보아는 뱃살 하나 없는 래쉬가드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조보아는 2012년 '닥치고 꽃미남 밴드'로 데뷔, 이후 '몬스터', '우리집에 사는 남자'에서 활약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다수의 예능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해피투게더'에서는 외모 못지 않은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조보아의 몸매에 누리꾼들은 "'정글의 법칙' 떄도 돋보인 몸매", "다이어트 자극 짤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