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패션Q] 김희선, '품위있는 그녀' 속 모습? 청순함·여성미 돋보이는 패션
상태바
[패션Q] 김희선, '품위있는 그녀' 속 모습? 청순함·여성미 돋보이는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0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희선은 청순함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희선은 결혼과 출산 이후에도 완벽한 몸매와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유지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배우 김희선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본인의 소식을 전하고 있다. 김희선은 자신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모습을 공개하거나, 화보 촬영 현장 등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시하고 있다.

김희선 [사진= 김희선 SNS]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변함없는 청순함과 여성스러움 등을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김희선은 세련된 느낌의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김희선은 통이 넓은 바지에 재킷을 더한 슈트 차림으로 보이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김희선은 이 패션을 통해 보이시한 매력은 물론 관능적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희선은 재킷 안으로 넥 라인이 깊게 파인 티셔츠를 매치하는 센스를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김희선은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하며 주목 받았다.

청순함부터 관능적 매력까지 폭 넓은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희선이 앞으로 어떤 패션으로 다시 주목받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