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초점Q] '프로듀스101 시즌2' 이국주-강다니엘, 홍석천-옹성우·김종현, 전소미-이대휘 까지… '스타픽'은?
상태바
[초점Q] '프로듀스101 시즌2' 이국주-강다니엘, 홍석천-옹성우·김종현, 전소미-이대휘 까지… '스타픽'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09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장안의 화제인 '프로듀스101 시즌2'다. 그렇기 때문일까? 스스로 '국민 프로듀서'를 자청하는 스타들의 응원도 눈에 띈다. 그렇다면 스타들이 꼽는 '1픽'은 누굴까?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남다른 실력과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를 사로잡은 강다니엘. 그런 강다니엘이 사로잡은 한 명의 스타가 있다. 바로 개그우먼 이국주다. 

이국주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애청자를 자처하며 강다니엘 '고정픽'이라고 밝혀눈길을 끌었다. 이국주는 SNS에 남동생과 함께 '프로듀스101 시즌2'를 시청하는 영상을 올렸다. 이국주는 강다니엘이 음료수를 마시는 모습을 보며 "내가 올해 본 장면 중 가장 귀여운 장면"이라며 강다니엘을 향한 열렬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국주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인기 연습생 강다니엘에 대한 애정을 뽐냈다. [사진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제공]

이국주는 #강다니엘 #고정픽 #열어줘 등의 해시태그를 SNS에 사용하며 '프로듀스101 시즌2' 애청자 다운 '덕력'을 뽐냈다. 

화제를 모은 '스타 픽'이 또 있다. 바로 '탑 게이' 홍석천의 '픽'이다. 홍석천은 지난 8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의 열렬한 애청자임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이날 '인생술집'에서 여러 연습생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옹성우에 대해 "그 친구는 배우의 얼굴이다. 잘 될 것 같은 친구다"며 옹성우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인생술집'에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잘 될 것 같은 연습생으로 옹성우를 꼽았다.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홍석천의 '픽'은 옹성우 만이 아니었다. 홍석천은 현재 '프로듀스101 시즌2'의 1위인 김종현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홍석천은 "김종현은 얼굴도 잘생겼고 인성도 좋다. 순위가 치고 올라올 거라 예상했었다"며 김종현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의 스타들도 '프로듀스101 시즌2'에 '픽'이 있을까? 가장 눈에 띄는 아이오아이 멤버의 '스타 픽'은 전소미의 이대휘 사랑이다. 전소미는 데뷔 전 연습생 신분으로 이대휘와 친분이 있었다. 전소미는 '프로듀스101 시즌2' 첫 방송 당시 SNS를 통해 이대휘를 응원하는 글을 게시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오아이 출신인 판타지오 소속 김도연과 최유정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인 옹성우를 응원하는 훈훈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뷔를 앞둔 'K팝스타 6' 출신 전민주와 '프로듀스 101 시즌1' 이수현은 '윙크남' 박지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직접 '나야 나'를 커버한 영상을 게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연습생 이대휘와의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 =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방송화면 캡처]

아이오아이 멤버이자 현재 프리스틴 멤버인 주결경은 "장문복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며 장문복을 응원했다. 같은 아이오아이 출신으로 최근 솔로로 데뷔 무대를 가진 청하는 "누구 한명을 응원할 수가 없다"며 모든 연습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남자 스타들의 '스타 픽'도 눈길을 끈다. 김희철은 8일 방송된 '인생술집'에서 "남자들이라면 의리로 장문복이다"며 장문복에 대한 남자들의 '의리 픽'을 설명하기도 했다. 

매번 방송 마다 화제성이 넘치는 '프로듀스101 시즌2'다. 스타들의 열렬한 응원, '스타픽'이 매번 화제를 모으는 이유다. 국민 프로듀서를 자청하는 스타들의 스타픽은 '프로듀스101 시즌2'를 보는 또 다른 재미가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