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토르 라그나로크' 어떤 내용? 토르 VS 헐크 대결한다고? 개봉일은?
상태바
'토르 라그나로크' 어떤 내용? 토르 VS 헐크 대결한다고? 개봉일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토르 라그나로크'가 티저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영화팬들을 들뜨게 만들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그동안의 '토르' 시리즈를 완결하는 이야기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팬이라면 기대하는 작품이다. 특히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에서는 신들의 세상 라그나로크가 파괴되고 토르는 전설의 무기 묠니르를 잃는 수모를 당한다.

[사진 =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티저 포스터]

토르는 이후 검투사로 활동하고, 검투사 대결에서 예상 외의 상대를 만난다. 바로 헐크와의 대결을 펼치게 된 것. 강력한 괴력을 가진 헐크를 묠니르 없는 토르가 싸워 이길 수 있을가?

'토르 라그나로크'는 그동안 마블 팬들이 고대하던 헐크 VS 토르 어벤저스 최강자전을 가린다. 어벤저스 멤버들 중 가장 강한 힘을 자랑하는 헐크와 신급의 능력을 가진 토르, 두 사람의 '어벤저스 최강자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특히 헐크는 지난 '어벤저스2' 이후로 종적을 감춘 히어로인 만큼 그의 등장과 그간의 사연에 대해 궁금해하는 팬들이 많다. 모든 영웅이 출연했던 '캡틴아메리카 시빌워'에 등장하지 않은 토르와 헐크, 두 영웅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이번 '토르 라그나로크'에서 크리스 햄스워드는 토르의 상징인 긴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으로 등장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토르'의 마지막 시리즈로 알려진 '토르 라그나로크'가 어떤 재미를 줄지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토르 라그나로크'는 오는 10월 국내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