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쇼챔피언' 5인조 신인 걸밴드 마르멜로, 비주얼+실력 동시에 잡은 화려한 무대 선보였다
상태바
'쇼챔피언' 5인조 신인 걸밴드 마르멜로, 비주얼+실력 동시에 잡은 화려한 무대 선보였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1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쇼! 챔피언’에 출연한 걸밴드 마르멜로(MARMELLO)가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자랑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MUSIC(뮤직), MBC every1(에브리원) ‘쇼! 챔피언’(연출 조은석·작가 장선화 조영지 이예슬 장수빈)에서는 마르멜로의 ‘PUPPET’ 무대가 공개됐다.

‘쇼! 챔피언’ 마르멜로 [사진 = ‘쇼 챔피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신인 걸밴드 마르멜로가 출연해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PUPPET’을 불렀다. 마르멜로는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 ‘PUPPET’를 연주하고 부르면서,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마르멜로는 남다른 가창력과 연주 실력도 자랑했다. 데뷔전부터 100여 차례가 넘는 라이브 공연에 서며 실력을 쌓아온 마르멜로는 이날 ‘쇼! 챔피언’에서도 맘껏 기량을 발휘하며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쇼! 챔피언’ 마르멜로 현아 [사진 = ‘쇼챔피언’ 화면 캡처]

마르멜로의 스타일도 이들의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마르멜로는 색상만 다른 같은 디자인의 의상으로 멤버들 간의 통일감을 줬고, 전체적으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다. 밝은 헤어컬러도 마르멜로의 경쾌한 매력을 살려줬다. 

마르멜로는 보컬의 현아, 기타의 유나, 베이스의 도은, 건반의 다은, 드럼의 가은으로 구성된 5인조 걸밴드이다. 올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마르멜로는 앞으로 활발한 방송 출연을 통해 활동의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