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싱글 와이프' 전혜진, 이천희 때문에 울었다 '왜?'
상태바
'싱글 와이프' 전혜진, 이천희 때문에 울었다 '왜?'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1 2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진심은 통한다’는 말이 있다. 굳이 말로 꺼내지 않아도 진심은 마음으로 느껴진다는 얘기다. 

‘싱글 와이프’에 출연한 전혜진에게도 남편 이천희의 진심이 통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싱글와이프’(연출 장석진·작가 권경현 유은혜 윤알음 최온유 김민지 임이랑 전지영)에서는 배우 전혜진이 코사무이로 여행을 떠난 장면이 공개됐다.

SBS 예능 ‘싱글와이프’ 전혜진 [사진 = SBS 예능 ‘싱글와이프’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천희와 전혜진 부부가 등장했다. 이천희와 결혼을 한 이후 배우 활동을 뜸하게 했던 전혜진은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향해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전혜진이 지인들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전혜진은 두 명의 지인들과 함께 코사무이로 떠났다. 

전혜진의 여행 가방은 남편인 이천희가 싸줬다. 코사무이에서 짐 가방을 푼 전혜진은 눈물을 쏟을 수밖에 없었다. 이천희의 정성이 고스란히 묻어났기 때문이다.

이내 이천희가 전혜진을 위해 짐을 싸는 모습이 나타났다. 이천희는 전혜진의 옷을 정성스럽게 개서 진공포장팩에 하나하나 담았다. 짐이 어디 있는지 잘 알 수 있도록 직접 그림과 글을 쓴 종이를 함께 넣기도 했다. 

이 장면을 본 전혜진은 눈물을 쏟았다. 평소 이천희가 무뚝뚝한 성격을 갖고 있어 표현을 잘 하지 않는 스타일이기 때문이다. 

전혜진이 눈물을 쏟는 모습을 보던 이천희 또한 표정이 굳어졌다. 두 사람은 방송 내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