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김기방과 결혼, 김희경 누구? 비키니 어울리는 완벽몸매, 패션·뷰티 사업까지?
상태바
김기방과 결혼, 김희경 누구? 비키니 어울리는 완벽몸매, 패션·뷰티 사업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2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김기방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김기방의 예비 신부인 김희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2일 김기방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의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김기방은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기방과 결혼 소식을 알린 김희경 그라운드 플랜 부대표 [사진 = 김희경 블로그]

김기방은 과거 방송에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김기방의 결혼 소식에 김희경 부대표에 대한 관심 역시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김희경 부대표는 완벽한 외모와 몸매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얻었다. 

김희경 부대표는 국내 1세대 인터넷 쇼핑몰 창업자로 최근에는 뷰티 사업까지 영역을 넓힌 사업가다. 김희경 부대표는 모델이자 사업가로 뛰어난 몸매와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다. 

김희경 부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 플랜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신생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이미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제품을 출시했다.

김기방과 결혼 소식을 알린 김희경 부대표는 평소 블로그를 통해 일상을 공유해왔다. 김희경 부대표와 김기방의 결혼 소식에 김희경 부대표의 블로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