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엠 카운트다운' 마마무, 감질 나는 신곡 공개 스쿨룩 연상 의상 입고 '아재개그' 맛보기 노래 선보였다
상태바
'엠 카운트다운' 마마무, 감질 나는 신곡 공개 스쿨룩 연상 의상 입고 '아재개그' 맛보기 노래 선보였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한 마마무가 새 앨범에 수록된 노래들을 센스 있게 소개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엠넷(Mnet) 예능 ‘엠 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에서는 마마무 미니 팬미팅 현장이 공개됐다.

엠넷 예능 ‘엠카운트다운’ 마마무(문별, 솔라, 휘인, 화사) [사진 = 엠넷 예능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의 문별, 솔라, 휘인, 화사가 팬들 앞에서 새 앨범을 소개했다. 마마무는 이날 오후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퍼플’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외에도 ‘Finally’, ‘구차해’, ‘아재개그’, ‘다라다(DA RA DA)’ 등 총 5트랙이 수록됐다. 마마무는 앨범 수록곡들의 제목과 가사를 이용해 대사를 만들었고, 노래들을 조금씩 들려주며 본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마마무는 한층 더 예뻐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마무는 스쿨룩이 연상되는 의상을 입고 영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냈다. 

마마무는 이날 ‘엠 카운트다운’을 통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과 ‘아재개그’ 무대를 선보인다.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마마무의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새로운 앨범으로 팬들을 찾은 마마무는 앞으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