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음악중심' 청하, 댄스·가창력 완벽한 '와이 돈츄 노' 오늘 무대의상 컨셉은?
상태바
'음악중심' 청하, 댄스·가창력 완벽한 '와이 돈츄 노' 오늘 무대의상 컨셉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2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음악중심'에서 청하가 '와이 돈츄 노'로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와이 돈츄 노 무대에서 청하는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청하가 '와이 돈츄 노' 무대를 선보였다. 청하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와이 돈츄 노'로 성공적으로 솔로데뷔했다. 청하의 '와이돈츄노'는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머무르며 인기 몰이 중이다.

'음악중심' 청하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음악중심'에서 청하는 시원함이 돋보이는 핫팬츠 패션으롸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다. 매번 보여주는 탱크탑 패션 역시 청하의 '와이돈츄노' 무대의 핵심이다.

청하는 이날 레드와 화이트톤으로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와이 돈 츄 노' 무대를 완성했다. 청하의 '와이 돈 츄 노'는 지난 6월 7일 발매된 곡으로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청하는 '프로듀스101 시즌1' 당시 최종순위 4위로 아이오아이 데뷔, 이후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안무 창작 능력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청하는 '월화수목금토일'로 첫 곡을 발표 후 '와이 돈 츄 노'로 활발하게 음악활동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