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04 (수)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입 '떡' 벌어지는 '역대급 먹방'은?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입 '떡' 벌어지는 '역대급 먹방'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6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비겁하다~ 욕하지 마~ 더러운 뒷골목에 ‘맛집이 많지요’~”

‘먹방의 고수’로 알려진 개그우먼 이국주가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에 출연한다. 먹는 것이라면 빠지지 않는 이국주를 위해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이 준비한 요리들은 과연 무엇일까?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국주와 김용만이 출연한다. [사진 =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화면 캡처]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연출 이창우 전휘제 홍인기 강홍주 황제민 서형원·작가 강윤정 문정선 천안희 하경진 박은지 정소영 이푸름) 136회에서는 게스트로 이국주와 김용만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국주가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냉장고를 부탁해’ 136회 예고편에서는 이국주가 등장과 동시에 MC인 김성주와 함께 ‘녹즙아줌마’ 노래를 부르며 웃음을 자아낸다. 

‘예능 고수’인 이국주는 ‘먹방 고수’ 면모도 드러낸다. 이국주는 유명한 노래들의 가사에 음식 얘기를 넣어 부르며 셰프들의 요리에 대한 기대감을 보인다. 또한 “세살부터 된장지개를 먹고 ‘캬’를 했다더라”라고 말하며 ‘먹방’을 향한 자신감도 자랑한다. 

이국주는 기대만큼이나 화려한 먹방을 선보인다. 이국주는 셰프들에게 ‘칼로리를 무시한 맛있는 음식’을 주문하고, 닭고기와 면 요리 등 준비된 음식들을 맛깔스럽게 먹어치워 침샘을 자극한다.

과연 이국주는 어떤 ‘역대급 먹방’을 보여줄까? ‘호로록’을 유행어로 만든 이국주의 ‘먹방’은 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