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헤이즈, "비오는 날 공개하겠다"는 '히든 트랙'은?
상태바
헤이즈, "비오는 날 공개하겠다"는 '히든 트랙'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7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 거지. 별 의미 없지’

헤이즈의 새 EP 앨범 ‘///’의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의 가사 중 일부다.

헤이즈 히든 트랙 깜짝 공개 [사진 = 헤이즈 공식 SNS]

‘이별송’의 대표주자 헤이즈가 26일 새 EP 앨범 ‘///’를 발표했다. 앨범이 발매된 날에는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도 공개했다.

헤이즈 측은 지난 15일 “히든 트랙은 앨범 출시 이후 비오는 날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히든 트랙의 공개일은, 헤이즈의 앨범 발매일이자 폭우가 쏟아진 26일이 됐다.

‘비도 오고 그래서’는 헤이즈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비오는 날의 분위기와 어울려 장마철을 대표하는 시즌송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헤이즈의 이번 앨범에는 ‘비도 오고 그래서’를 비롯해, ‘rainin’ with u’,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 래퍼 나플라(nafla)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먹구름(feat. nafla)’, ‘저 별’을 레인(rain) 버전으로 새롭게 구성한 ‘저 별(rain ver.)’ 등 총 다섯 트랙이 담겼다. 

헤이즈는 ‘///’에 수록된 노래들 중 ‘rainin’ with u’를 제외한 모든 트랙을 프로듀싱했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저 별’ 등을 히트시킨 헤이즈는 이번 앨범 프로듀싱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선보였다. 그동안 트렌디하면서도 감각적인 음악을 들려준 헤이즈가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성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