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모델돌' 나인뮤지스 '남심 저격 화보' 공개 '4인4색' 매력 살펴보니
상태바
[패션Q] '모델돌' 나인뮤지스 '남심 저격 화보' 공개 '4인4색' 매력 살펴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6.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모델돌'로 알려진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남심을 저격하는 화보로 4인 4색의 매력을 과시했다. 

한류 연예패션 잡지 'GanGee'(간지)는 27일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7월호 표지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화보 촬영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아이덴티티'와 의미를 연결해 성장통을 겪고 정체성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았다"며 "'청춘'을 상징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히피 룩을 기반으로 모던하고 빈티지한 분위기를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나인뮤지스가 화보를 통해 4인4색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 'GanGee'(간지) 제공]
나인뮤지스 경리 [사진= 'GanGee'(간지) 제공]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펼쳐진 야외 촬영은 32도를 웃도는 폭염 속에 진행돼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고생을 했다고 알려졌다. 

하지만 이에 대해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는 "촬영 때마다 늘 더웠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며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한 화보라서 기분 좋게 촬영했다. 모두가 예쁘게 나온 것 같다"고 '프로다운' 소감을 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나인뮤지스 금조(좌) 혜미(우) [사진= 'GanGee'(간지) 제공]
나인뮤지스 소진 [사진= 'GanGee'(간지) 제공]

최근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아이덴티티'의 타이틀곡 '기억해'로 활동을 재개한 나인뮤지스는 오는 7월,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 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을 개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