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4:54 (화)
뮤지컬 '레베카'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 루나 캐스팅… 민영기·옥주현·정성화 등과 호흡 맞춘다
상태바
뮤지컬 '레베카'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 루나 캐스팅… 민영기·옥주현·정성화 등과 호흡 맞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2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에프엑스 루나가 다시 한 번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루나는 대형 뮤지컬 '레베카'에 출연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지난 2013년 국내 초연을 시작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작품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다시 한 번 공연을 올리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배우 민영기, 정성화, 엄기준, 송창의, 김선영, 신영숙, 옥주현, 김금나, 이지혜 등이 출연하는 이번 뮤지컬 '레베카'에 아이돌 그룹 에프엑스의 루나가 합류한다.

뮤지컬 '레베카'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루나는 앞서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루나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하이스쿨 뮤지컬', '인 더 하이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뒤지지 않는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뮤지컬 '레베카'에서 루나는 전 부인 레베카의 죽음으로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막심과 사랑에 빠져 상처를 극복하도록 돕는 순수하고 섬세한 여인 나(I) 역을 연기하게 됐다. 이 캐릭터는 극을 이끄는 힘 뿐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이 필요해 루나가 작품을 통해 보여줄 모습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루나가 새롭게 캐스팅 된 뮤지컬 '레베카'는 오는 8월 10일부터 11월 12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