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05 (화)
'원나잇 푸드트립' 뮤지션들의 나라별 '먹킷리스트'가 공개된다?
상태바
'원나잇 푸드트립' 뮤지션들의 나라별 '먹킷리스트'가 공개된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06.28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원나잇 푸드트립'이 뮤지션 특집을 맞아 각 나라의 '먹킷리스트'를 공개한다.

28일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이하 '원나잇 푸드트립') 제작진에 따르면 뮤지션 특집에 출연한 어반자카파, 옥상달빛, 옴므가 각각 일본 교토, 태국 치앙마이, 미국 알래스카 지역으로 떠나 죽기 전에 먹고 싶었던 음식을 추천한다.

올리브TV '원나잇 푸드트립 : 먹방 레이스'에 출연한 어반자카파, 옥상달빛, 옴므가 대결을 펼친다. [사진= 올리브TV 제공]

일본 교토로 떠난 어반자카파는 '교토미식회'를 모토로 삼아 최고의 음식을 찾아 떠난다. 특히 조현아가 추천한 미슐랭 원스타의 장어덮밥 맛집에서 세 사람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태국 치앙마이로 떠난 감성듀오 옥상달빛은 평소에 '타이 푸드 마니아'를 자처한 박세진이 태국 음식의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피시 소스'에 푹 빠진 박세진은 '피시 소스' 광고를 찍고 싶다고 밝혀 태국 음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먹방' 여행 속 태국 음식에 푹 빠진 두 사람은 '없는 게 메리트'를 개사해 '먹는 게 메리트'란 로고송을 즉석에서 부르며 식도락을 즐겼다.

미국 알래스카로 떠난 듀오 옴므는 스테이크 맛집을 찾아 음식을 즐겼다. 특히 '셰프돌'로도 유명한 이창민은 엄청난 두께의 스테이크 비주얼에 놀란 뒤 깊은 맛에 다시 놀랐닥. 그는 세심하면서도 꼼꼼한 맛 표현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뮤지션 세 팀의 즐거운 음식 여행이 펼쳐질 '원나잇 푸드트립'은 28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