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현장토크쇼 택시' 김영철, 배두나 출연한 미국드라마 오디션도 봤었다?
상태바
'현장토크쇼 택시' 김영철, 배두나 출연한 미국드라마 오디션도 봤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김영철에게는 절친한 지인으로 송은이가 있다. 송은이와 방송 출연도 종종 했던 그가 이번엔 바람(?)을 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며 송은이가 아닌 이지연과 함께하는 것이다.

28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CP 이근찬) 484회에서는‘ 말하는 대로’ 특집 편으로 개그맨 김영철과 방송인 이지연이 출연한다.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 이지연, 김영철 [사진 = tvN 예능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 영상 화면 캡처]

앞서 공개된 ‘현장토크쇼 택시’ 484회 예고영상에서는 김영철이 오프닝에서 ‘따르릉’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떠들썩하게 만든다. 김영철과 함께 등장한 사람은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지연이다. 이지연은 김영철의 춤에 맞춰 흥겹게 몸을 흔든다.

택시에 탑승한 이지연과 김영철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올해로 프리랜서 3년차에 접어든 이지연은 자신의 활동 점수에 대해 70점을 매긴다. 이영자는 “너무 과한 거 아니에요?”라고 농담을 던지며 이지연을 자극한다. 

김영철은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도 이영자 성대모사를 하며 그와 있었던 일화를 전하고, ‘따르릉’을 이영자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영자와 김영철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평소 절친한 관계임을 드러낸다. 

이외에도 김영철은 배우 배두나가 출연한 미국 드라마의 오디션을 봤던 에피소드를 털어놓고, 이지연은 각종 요리 자격증을 섭렵한 특별한 솜씨를 자랑하며 이영자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