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뮤지컬 '벤허' 1차 티켓 오픈… 유준상·박은태·민우혁·아이비 등 참여
상태바
뮤지컬 '벤허' 1차 티켓 오픈… 유준상·박은태·민우혁·아이비 등 참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유준상, 박은태, 카이, 민우혁, 아이비 등의 배우들이 참여하는 뮤지컬 '벤허'가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 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낸다.

뮤지컬 '벤허' [사진= 쇼온컴퍼니 제공]

뮤지컬 ‘벤허’는 1959년 개봉해 아카데미어워즈 11개 부문을 수상한 동명의 영화에서 많은 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해상 전투, 전차 경주 장면 등을 재해석해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벤허'에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 박민성(박성환), 민우혁, 최우혁, 아이비, 안시하, 남경읍, 이희정, 서지영, 김성기, 이정수, 선한국, 곽나윤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벤허'는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연출하며 주목 받은 왕용범 연출과 그 제작진이 함께하는 작품으로 완성도 면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뮤지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요소인 음악은 이성준 감독이 진두지휘하게 됐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8월 25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1차 티켓 오픈은 29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