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로 '아빠(가수)의 길' 따라간다? 이미 유명한 이해인·은서·지원·나띠는 누구? (공식입장)
상태바
김흥국 딸 김주현, '아이돌학교'로 '아빠(가수)의 길' 따라간다? 이미 유명한 이해인·은서·지원·나띠는 누구? (공식입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6.2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김흥국 딸 김주현이 ‘아이돌학교’에 출연한다.

CJ E&M 측 관계자는 29일 스포츠Q와의 전화통화에서 “김흥국 딸 김주현이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는 게 맞다”고 말했다.

김흥국 딸 김주현이 엠넷 예능 ‘아이돌학교’에 출연한다. [사진 = 엠넷 예능 ‘아이돌학교’ 홍보 영상 화면 캡처]

김주현은 지난 28일 아이돌학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아이돌학교 교가 홍보 영상 속 모습을 드러냈다. 해당 영상에서는 김주현의 모습이 순식간에 지나가지만, 그가 앞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아빠본색’ 등에서 얼굴을 알렸던 만큼 다른 출연진들보다 눈에 띈다.

김주현은 ‘아빠본색’에서 김흥국의 딸로 출연해 다양한 끼를 선보인 바 있다. 그는 김흥국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아이돌학교’가 걸그룹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김주현이 가수로서 정식 데뷔해 아빠 김흥국의 길을 따라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외에도 ‘아이돌학교’에서는 이미 10대들 사이에서 이름이 알려진 인물들이 출연한다. ‘프로듀스 101’에 나왔던 이해인과, ‘식스틴’에서 트와이스 멤버로 선발되지 못했던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 나띠와 지원, 은서 등이 함께한다.

Mnet(엠넷)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해,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학 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 멘탈 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무대 위기 대처술’ 등의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는 오는 7월 13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