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FNC 측, "초아 의견 존중해 탈퇴 결정… 나머지 멤버들은 개별 활동" (공식입장)
상태바
FNC 측, "초아 의견 존중해 탈퇴 결정… 나머지 멤버들은 개별 활동"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6.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AOA의 초아가 결국 팀 탈퇴를 확정했다. 남은 AOA 멤버들은 개별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게 됐다.

30일 오후 아이돌그룹 AOA(에이오에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회사는 초아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AOA 탈퇴를 최종 결정했다"고 밝히며 초아의 탈퇴를 공식화 했다.

AOA(에이오에이) 초아 [사진= 스포츠Q DB]

또한 FNC 측은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팬 여러분을 찾아 뵐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말을 덧붙이며 초아를 제외한 나머지 AOA 멤버들의 활동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22일 오후 에이오에이 초아는 SNS를 통해 팀 탈퇴를 선언했다. 초아의 갑작스러운 팀 탈퇴 선언에 FNC는 "회사는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이라며 탈퇴 선언에 대해 확정된 것이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그러나 결국 AOA 초아가 팀 탈퇴를 확정하게 됐다. AOA가 초아 탈퇴 이후 어떤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