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본격연예 한밤' 이서진, 김소희에 '윤식당' 주스 갈던 실력 보여준다?
상태바
'본격연예 한밤' 이서진, 김소희에 '윤식당' 주스 갈던 실력 보여준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7.0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이서진이 ‘K(케이)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신 김소희를 만나 ‘윤식당’서 선보였던 주스 갈던 실력을 보여준다.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서다.

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K팝스타6’ 출신 큐레이터 김소희가 이서진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된다.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 김소희, 이서진 [사진 =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김소희가 주방용품 광고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이서진을 찾아간다. 이서진은 인터뷰에 앞서 직접 만든 과일 주스를 김소희에게 건네는데, 이 모습이 낯설지 않다. 앞서 이서진이 tvN ‘윤식당’에 출연해 보여줬던 모습 때문이다.

이서진은 ‘윤식당’ 출연 당시 정유미, 윤여정, 신구와 함께 식당을 운영하며 생과일 주스를 만드는 역할을 맡은 바 있다. 이서진은 당시 ‘윤식당’을 통해 맛있는 생과일 주스를 만들어 손님들을 끌어모으는 모습을 보였다.

이서진이 ‘윤식당’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츤데레’ 매력도 ‘본격연예 한밤’에서 드러난다. 이서진은 직접 만든 과일 주스를 김소희에게 건넨다. 이서진은 “수박을 좀 더 넣어주면 안 되겠냐”는 김소희의 부탁에 “딱 좋은데 왜?”라고 대답하면서도 이내 다시 주스를 만든다.

아울러 이서진은 ‘츤데레’ 매력과 함께 ‘투덜이’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 이서진은 김소희가 인터뷰를 시작하며 ‘connected’ 코너를 표현하는 E.T. 제스처를 유도하자, “뭐냐, 아직 시작 안 한 거냐”고 구시렁대는 말투로 얘기를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이서진은 최근 칸 국제광고제에 참석한 소감을 밝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